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투자 스토리

에이다 시세 전망, 내가 카르다노에 투자하는 3가지 이유

by 파이어족을 꿈꾸는 디지털노마드 2022. 2. 18.

에이다 시세전망 썸네일
에이다 시세

에이다 코인에 투자하는 3가지 이유

 

이더리움의 대항마, 에이다(ADA) 코인에 투자한지도 어느덧 1년이 다되어 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에이다에 투자하는 3가지 이유와, 에이다 시세 전망에 대한 이야기도 조금 해볼까 합니다. 이 글이 카르다노 플랫폼에 긍정적인 의견을 가지신 분께 앞으로 에이다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계에서 7번째로 큰 암호화폐

 

카르다노(CRYPTO:ADA)는 지난 1년 동안 암호화폐 시장에서 꾸준히 순위를 상승시켜 왔습니다. 에이다는 현재 시장 가치 기준으로 7번째로 큰 암호화폐이며 수많은 투자자와 사용자가 이 카르다노 블록체인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Cardano Blockchain Insights에 따르면 카르다노의 고유 통화인 에이다(ADA) 지갑은 최근 300만 개 이상의 기록에 도달했으며, 그리고 카르다노는 작년에 개발자 수를 거의 두 배로 늘렸습니다.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에이다 코인에 대해 앞으로 긍정적인 전망이 있을거라고 보는 이유를 크게 3가지로 간추려서 설명드려보겠습니다. 

 

 

 

1. 에이다, 새로운 업데이트 진행중

 

암호화폐의 거래 속도는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재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블록체인의 주요 초점입니다. 현재 카르다노는 초당 약 250개의 트랜잭션(TPS)을 처리합니다. 그러나 카르다노 블록체인은 지금보다 더 ​​빨라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여기에서 Hydra가 등장합니다. 현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Hydra 헤드 또는 오프 체인 원장과 관련된 이 확장 솔루션에 대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주 네트워크와 병렬로 실행됩니다. Hydra 헤드는 그 일부에 동의하는 참가자 그룹 간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Hydra 테스트는 각 헤드가 1,000 TPS를 처리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물론 여러 헤드는 그 수를 늘립니다. 따라서 Cardano는 속도 면에서 탁월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Hydra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Matthias Benkort에 따르면 다른 세 가지 조치가 TPS보다 훨씬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리되는 데이터의 양, 트랜잭션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양입니다. Hydra는 현재 이 분야에서 승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Hydra는 빠르면 올해 안에 업데이트될 것을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퀄리티에 중점을 두고 있는 카르다노

 


카르다노는 개발 단계의 로드맵을 설정했으며, 총 다섯 가지가 있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카르다노는 최종 2개에 도달했으며, 지금 이 두 단계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종 목표는 완전히 분산된 자체 유지 시스템입니다. 이 단계별 방법은 퀄리티를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카르다노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블록체인은 피어 리뷰 시스템도 사용합니다. 즉, 네트워크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는 구현되기 전에 먼저 동료 검토를 거쳐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단점은 개발 속도가 약간 느려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큰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 이러한 노력을 통해 미래의 결함과 중단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카르다노가 사람과 기업이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카르다노가 수천 명의 암호화폐 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제가 에이다 코인에 투자하는 두 번째 이유입니다. 

 

 

 

 

지금보다 5배 가격 상승 가능성

 

현재 에이다 코인은 미화로 약 $1.15에 거래되고 있으며 코인 시장에는 약 335억 개의 에이다 코인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만약 앞으로 카르다노가 5배 증가하면 시장 가치는 1,920억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이는 카르다노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다음으로 세 번째로 큰 암호화폐로 만들 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코인 공급 및 가격 측면에서 에이다의 멀티 배거 시나리오가 가능합니다.



멀티배거 시나리오는 성장 잠재력 관점에서도 가능하며 에이다는 그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계약 기능은 지난가을에 막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듯이 개발 및 확장이 진행 중입니다. 따라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에이다 시세 전망과, 제가 에이다에 투자하는 3가지 이유를 요약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에이다의 전망이 아무리 밝다고 해도, 항상 말하지만 암호화폐는 위험한 투자 시장입니다. 절대 빚을 내서 투자를 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에이다(ADA) 전망 - 카르다노 개발자 찰스 호스킨슨이 밝힌 2022년 계획 , 다시 반등할까?

 

에이다(ADA) 전망 - 카르다노 개발자 찰스 호스킨슨이 밝힌 2022년 계획 , 다시 반등할까?

에이다(ADA) 전망 - 카르다노 개발자 찰스 호스킨슨이 밝힌 2022년 계획 , 다시 반등할까? 한동안 하락세를 띄던 에이다 코인이 요 며칠 다시 반등 추세를 띄고 있는데요. ADA의 가격은 지난

hannahkim.tistory.com

에이다 코인 가격 전망 - 1년에 2000%가 넘는 미친 수익률을 자랑하는 카르다노 (ADA) 암호화폐

 

에이다 코인 가격 전망 - 1년에 2000%가 넘는 미친 수익률을 자랑하는 카르다노 (ADA) 암호화폐

에이다 코인 가격 전망 - 1년에 2000%가 넘는 미친 수익률을 자랑하는 카르다노 (ADA) 암호화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미국 주식 종목 이야기 대신 코인 종목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왔

hannahkim.tistory.com

 

에이다(ADA) 시세 전망, 최근 하락 이유 뭘까?

 

에이다(ADA) 시세 전망, 최근 하락 이유 뭘까?

에이다(ADA) 시세 전망, 최근 하락 이유 뭘까? 제가 며칠 전에 에이다 코인의 가격이 올해 들어서만 2000%가 상승했다는 뉴스를 전해드리면서, 에이다 의 시세 전망에 관해 이야기를 한 적이 있

hannahkim.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